MTN NEWS
 

최신뉴스

[광고] 인생역전의 주식투자! 수준별 학습의 효과


한때 잘못 된 판단으로 인해 투자 손실이 커지는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하지만 일부 투자자들은 착실하게 복구하여 단 몇 달만에 원금회복을 한 사례가 자주 접수되곤 한다.

그 중 하나인 직장인 이씨는 어떠한 삶을 살고 있을까? 남편몰래 주식투자를 하다 지금까지 모아온 모든 돈을 잃을 위기에 처한 이씨는 당시에 참담한 심정을 인터뷰를 통해 설명했다.

“주식으로 성공했던 비결 첫 번째는 ‘공부를해도 제대로 하자‘ 입니다. 돈 다 잃고 거리에 나앉게 생겼을 때 조언을 해주신 전문가님을 잊지 못합니다. ’피오리나‘ 전문가님은 제인생 최고의 인연입니다. 돈을 잃어 조급해진 제 심리를 이미 충분히 파악하시고 매번 불안할까봐 충분한 설명과 탁월한 종목선정으로 저를 끝까지 이끌어주셨어요.

JPTV에서 현재 최고의 종목들을 연일 추천하고 있는 ‘피오리나’ 전문가는 이런 개인투자자들 같이 어려움에 처한 투자자들을 위한 방송을 5년째 진행하고 있다. 정말 물러날 곳 없는 투자자들은 ‘피오리나’ 전문가의 눈높이 강의로 하루가 다르게 계좌가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새로운 시장대응을 위한 주식투자이론! 기초부터 다지자 구경하기◀

‘피오리나’ 전문가는 이번에 새롭게 시행된 상하한가격제한 확대에따른 새로운 방안으로서 그녀만의 이론으로 시장에 대처하겠다고 선언해왔다. 시장이 변화하는만큼 정보와 지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개인투자자들이 많은 위험에 처할수도 있단 판단에 무료방송을 결정하여 시장적응이 힘든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결정이다.

이제 주식시장 어렵게 생각 말고 본질을 꿰뚫어 보자. 주식은 딱 두가지 오르거나, 내리거나 둘 중의 하나이다. 오늘이 되었던 내일이 되었던 최대30%까지 상승하는 종목을 찾기위한 대처를 배워보고싶다면 변화하는 시장에대한 변화한 이론들을 배워보자

금일 6월25일(목) 실전에 강한 전문가로 유명한 ‘피오리나’ 전문가의 무료방송이 진행된다고 하니 주식투자의 공부가 부족한 개인투자자라면 주식 눈높이 교육을 통해 이론을 정확하게 배워보길 권장한다.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피오리나 전문가, 디베스 전문가, 쥬피테르사단
일시 : 07월 05일(일)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19:00~23:00
참여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KT뮤직, 케이프, 제노포커스, 세동, 사파이어테크놀로지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