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농협손보, ‘고객상담 RP(Role Play)경연대회’ 개최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지난 12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고객상담 RP(Role Play) 경연대회’ 결선을 진행했습니다.

‘고객상담 RP 경연대회’는 고객과의 만남은 물론 계약 체결 후까지의 상황을 가정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을 역할극으로 전개하는 ‘고객 상담화법 경연대회’입니다.

전국의 4,500여개의 농·축협을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치러졌으며 25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등재된 25개 팀의 동영상을 농축협 임직원들이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1차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이날 치러진 최종 결선에서 전문가 심사를 통해 김해농협, 동해농협, 부평농협, 삼계농협, 하남농협 등 5개팀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김학현 대표이사는 “출범 후 지속된 성장과 지난 2년 연속 금융감독원 민원평가 1등급 획득은 여러분의 노고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한번 고객은 평생까지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