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식보다 쉬운 해외선물로 매일 50만원 수익?

박정석대표 10월 12일 오후 1시 MTN 온라인 장중무료공개방송
MTN

오늘 10월 12일(월) 오후 1시부터 MTN 머니투데이방송 베스트전문가 박정석대표가 장중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다소 생소하고 어려울 것으로만 느껴지는 해외선물. 하지만 알고보면 주식보다 수익내기가 쉽다고 박정석대표는 말한다.

박정석대표는 매일 꾸준하게 30~50틱 수익을 목표로 하여 그물망 차트를 통한 명확한 매수, 매도자리 진입과 청산, 짧은 손절라인 설정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하여 투자자들의 계좌를 불려준다.

해외선물로 주식보다 쉽게 수익내는 비법이 궁금한 투자자들은 오늘 공개방송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

☞ 박정석대표 무료 공개방송 바로 입장하기

자세한 사항은 MTNPRO 전문가방송 홈페이지( http://www.mtnpro.co.kr ) 또는 고객센터 (☎02-2077-62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MTN 박정석대표 온라인무료공개방송]
- 일시 : 10월 12일(월) 13시부터
- 참여방법 : MTN전문가방송( www.mtnpro.co.kr ) 접속 후 ‘박정석대표'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02-2077-6200



[MTN 핫종목]

웨이포트, 완리, SG충남방적, 슈넬생명과학, SG세계물산, 깨끗한나라, NI스틸, 문배철강, 윌비스, 아남전자, 유양디앤유, 광림, 데코앤이, 엠벤처투자, 미래산업, 서울전자통신, 파캔OPC, 솔고바이오, 케이디건설, 아이팩토리, MPK, KODEX 200, 이월드, 이아이디, 이트론,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쌍방울, KODEX 인버스, KODEX 레버리지, 바디텍메드



* 본 방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뿐 해당 종목의 가치 또는 상승·하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증권 투자는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 하여야 하고, 그 결과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기업 공시정보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트엠(dart.fss.or.kr), 한국거래소 상장공시시스템 (kind.krx.co.kr)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