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호텔투자 관심 집중 “부산 밸류호텔”

MTN


부산광역시 영도구 대교동 1가 소재 '밸류호텔 부산'은 수익형 호텔을 대표하는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호텔 전문 브랜드 '밸류호텔'의 부산점인 밸류호텔 부산은 차별화된 건축 방식과 더불어 훌륭한 입지 조건, 풍부한 인프라 등으로 투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최근 기준 금리가 1,5%대에서 올라가지 않는 초저금리 시대에 접어들었다. 그로인해 투자자들이 부동산 호텔 투자의 눈을 돌리는 시점에서 세계 8대 기업 중 하나인 밴티지 그룹의 “밸류호텔”이 부산에 들어서게 되었다.

“밸류호텔 부산”은 지하 2층 ~ 지상 24층 규모에 전용면적 23.13㎡~ 46.69㎡의 다양한 타입의 객실 340실과 피트니스, 각종 고급 부대시설 등 브랜드 이름에 걸 맞는 품격 있는 대규모 호텔로 지어진다. 객실은 지상 3층부터 23층까지에 총 13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들어서게 되며 전 객실이 바다조망이 가능한 한편, 24층에는 부산의 중심지와 파노라마 오션 뷰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라운지로 조성된다.

“밸류호텔 부산”은 세계 유명 호텔 브랜드 밴티지 그룹의 수익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입지조건도 뛰어나서 영도대교, 자갈치 시장, 롯데백화점, 용두산 공원등 풍부한 관광시설과 국제 여객터미널, 부산역, 남포역등 비즈니스 고객의 수요로 인해 높은 객실 공급률을 확보할 수 있다.

현재 “밸류호텔부산”은 분양홍보관을 오픈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분양문의 : 051) 418-7760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