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천재교육 아이셀파 "예비 중학생들 모여라! 선물도 받고 서비스도 받고!"

남영주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남영주 인턴기자] 천재교육의 중등 온라인 학습 사이트 '아이셀파(www.isherpa.co.kr)'가 오는 29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인 '오 마이 예비중'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학교 입학을 앞둔 학생들의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벤트 기간 내 아이셀파에 신규 가입하는 예비중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한 회원에게 1인당 하루 1개의 출석 도장을 부여하며, 출석 도장과 별도로 ▲i셀파Tab 기기체험 ▲1학기 내신진도강좌 ▲수사과 짤강 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너스 도장을 지급한다.

아이셀파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획득한 출석 도장 개수에 따라 ▲자유시간 초콜릿바(도장 5개) ▲농심 신라면 큰사발(도장 10개) ▲던킨도너츠 핫초코(도장 15개) ▲모바일 문화상품권 3천 원권(도장 20개)을 제공한다.

도장 20개를 모은 학생 중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중학소설 전집이 추가로 증정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2부 = 남영주 인턴기자 (rapjoo@daum.net)]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