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교어린이TV, 애니메이션 '정글에서 살아남기' 뮤지컬로 선보인다!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대교어린이TV는 지난해부터 국내에서 방영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정글에서 살아남기'를 뮤지컬로 재구성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전 세계적으로 30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국내에서도 EBS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지컬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실제 정글을 방불케 하는 웅장하고 신비한 무대 연출을 통해 정글 속 다채로운 동∙식물들이 눈앞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레이저와 마술, 플라잉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미된 탄탄한 구성으로 기존 어린이 뮤지컬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뮤지컬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정글이라는 색다른 배경을 바탕으로 생태학습과 서바이벌 상식 등 다양한 교육 요소를 더한 '에듀 판타지 뮤지컬'로서 로봇, 히어로물 등에 한정돼 있던 어린이 뮤지컬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계획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을 통해 아이들이 TV와 게임 속 화면이 아닌 생생한 무대로 신비로운 정글의 세계를 경험하고, 모험심과 호기심을 키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어린이 뮤지컬 시장의 제한적인 콘텐츠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나가며, 한국형 '라이온 킹'과 같은 스테디셀러 뮤지컬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다음달 6일부터 3월 6일까지 한 달 동안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관람료는 VIP석 5만5000원, R석 4만4000원, S석 3만3000원이며,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이번 뮤지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공연티켓 1+1 지원 사업'에 선정돼 VIP석 티켓 2매를 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3449-3456)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2부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