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증시 구원투수 드디어 등판! “무료 공개방송”


주식시장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은 아직도 손실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 미생의 삶을 살고 있다. 우리증시의 마지막 구원투수라 불리는 무료 증권방송 JPTV에서도 미생들을 위한 투자강의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오늘은 풀레드2사단에서 특급재료를 보유한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JPTV의 [풀레드2사단]은 “다음 주에 나올 재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기존의 사업이 전면 개편되었으며 신수종 사업에 대한 기대감이 최대치인 만큼 그에 따른 실적치가 뒤따를 것으로 보고 있다.”며 “매일의 거래량을 분석해보면 장중보다 시간 외 거래량이 비정상적인 흐름이다. 누군가 매집하고 있는 종목이며 앞으로 실적이 3~4배 폭증한 종목에 지금 탑승하여야 한다”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 하루 1종목씩 빠른 수익실현! 풀레드사단 무료방송 참여 안내

[풀레드2사단]의 최근 70일 만에 이루어낸 472%의 수익률은 실제 K사의 실전투자대회 우승자와 맞먹는 수익률이며, 현재 동부증권 리서치 센터장으로 근무 중인 A 씨는 평균적으로 개인이 400%를 웃돈 수익률을 기록하는 경우는 “8년에 1번쯤 나오는 경우”라며 극히 드물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렇다면 실계좌대비 472% 수익을 기록한 그의 투자비법은 무엇일까? 그는 현재 증권전문가로 활동 중이라 시간이 넉넉지 않던 사정 때문에, 약 3일 동안의 섭외 끝에 그의 시간을 어렵사리 빌려 자리를 구했다. 짧아서 아쉬웠던 한 시간의 인터뷰를 정리해보면, 그의 투자비법은 자체개발 급등주 포착기 “레드맵 시스템”으로 밝혀졌고, 차트 속의 세력 흐름을 파악하여 상한가 종목을 포착하는 방식이라 설명했다.

3월 15일(화)은 여의도에서 “세력 주와 함께 대박을 잡는 법 주제로 장중 무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레드맵 시스템” 프로그램을 실제 지급 예정이라고 한다.
투자에 있어 도움을 받고 싶은 투자자라면 한 번쯤은 참여해보길 권장한다.
(JPTV방송바로가기)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출연진 : 풀레드2사단, 상한김용덕, 불칸, 드림월드
일시 : 3월 15일(화) 단 하루만! (09:00~24:30)
방송참여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빅텍, 광림, 코닉글로리, 엔피케이, 에이디칩스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