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RX, 위즈오토 10베스트 인테리어 선정

방명호 기자

<렉서스 RX450h F Sport 인테리어./사진제공=한국토요타>

렉서스는 2016 뉴 제너레이션 RX가 미국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Ward’s Auto)가 발표한 “2016 10 Best Interiors”에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워즈오토는 1924년 미국에서 창간된 자동차업계 전문지로 매년 차량 인테리어에 있어서 소재, 인체공학, 안전, 편안함, 가치, 부품의 조화, 완성도, 심미성, 디자인 등을 평가, 가장 뛰어난 인테리어의 10개 베스트 모델을 발표한다.

올해의 ‘10 베스트 인테리어’는 신차나 세대교체를 통해 새롭게 디자인 된 47개의 모델을 8명의 워즈오토 에디터들이 2달 여간의 테스트와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워즈오토의 수석 에디터 톰머피는(Tom Murphy)는 “새로 출시된 RX의 문을 열고 운전석에 앉으면 이 차가 왜 럭셔리 유틸리티 차량 중 베스트셀러가 되었는지 알 수 있다. 결점없는 조화와 완성도, 몸에 딱 맞추어진 시트, 센터 콘솔로부터 글로브박스를 향해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어지는 고급스러운 마감 등이 그것이다”라고 평가했다.

지난 2월 국내에도 출시되어 판매중인 2016 뉴 제네레이션 RX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프리미엄 SUV의 ‘고급감’과 RX 고유의 ‘선진성’을 한층 높은 차원에서 융합한 것이 특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