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정몽구 현대차 회장, 중국 장쑤성장과 협력 논의 外 2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정몽구 현대차 회장, 중국 장쑤성장과 협력 논의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서울 양재동 사옥에서 스타이펑 중국 장쑤성 성장과 만나 중국 자동차산업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정몽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옌칭 공장은 중국의 유력 자동차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그룹과 장쑤성의 협력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2. SK(주) C&C 박정호 사장 "AI 생태계 조성"

박정호 SK 주식회사 C&C 사장이 "건강한 인공지능 산업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정호 사장은 SK C&C가 IBM의 인공지능, 왓슨의 한국 사업권을 위해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한 자리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3. 퍼블리시스 원 코리아, 조유미 CEO 선임

제일기획 인수를 추진하고 있는 프랑스 광고기획사 퍼블리시스가 글로벌 조직을 통합 관리하는 '퍼블리시스 원'을 설립하고 퍼블리시스 원 코리아 CEO에 조유미 대표를 선임했습니다.

조 대표는 퍼블리시스의 국내 광고 대행사인 레오버넷과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의 CEO를 맡고 있으며 20대 광고기업의 유일한 여성 CEO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