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디스플레이, 美SID서 차세대기술 공개...자동차용 시장 적극 공략

조정현 기자

LG디스플레이가 5월 22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SID(Society for Information Display, 국제 정보디스플레이 학회) 2016’ 에 참가, 차세대 디스플레이 제품을 공개한다.

전시회가 열리는 24일부터 26일까지 LG디스플레이는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고고 올레드TV, IT, Mobile, Auto 등 각각의 존 별로 기술을 공개한다.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는 회사 고유의 차별화된 제품 및 기술과 핵심 역량을 혁신해 나가며, 앞으로도 세계 디스플레이 산업을 대표하는 회사로서의 위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77인치 TV용 UHD OLED 패널과 사이니지용 55인치 양면 및 65인치 오목(Concave) OLED 등 미래 콘셉트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급부상하고 있는 자동차용 시장을 타겟으로 플라스틱 올레드를 적용한 12.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고해상도와 1,000 니트 이상의 고휘도를 구현하는 12.3인치 등 중앙정보디스플레이에서 계기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