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티브로드, 다문화 가정 초청 역사문화체험 행사 진행

김주영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9~10일 ABC방송과 한빛방송 권역인 경기도 안양, 안산, 시흥 지역에 거주하는 약 150여명의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서 한국역사문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9일 진행된 티브로드 ABC방송의 다문화 가정 초청행사는 ‘수원 화성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다문화! 시 가족과 다 같이 만들어요’라는 제목으로 약 80여명의 다문화 가정이 참석해 경기도 박물관, 화성행궁, 서장대 등 문화유적지를 견학했다.

티브로드 한빛방송은 10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안산과 시흥시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정 약 70여명을 초청해 전주 한옥마을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오전에는 한옥마을 내에 위치한 김명옥 체험관에서 다문화가정 결혼이민자들과 자녀들이 함께 한국의 대표 전통음식인 ‘비빔밥 만들기’에 도전한다.


티브로드 김재필 대표는 "각 권역 별로 5년째 진행해온 역사문화체험 행사는 다문화 가정 구성원들이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권역 내 차별화 된 사회공헌 모델로도 자리잡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