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이달 모닝 구매하면 삼성'UHD TV' 제공

방명호 기자

<기아차 모닝./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지난달 모닝의 국내 경차 시장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이달 모닝 구매 고객에게 △삼성 UHD 스마트 TV 사은품 증정 △100만원 유류비 지원 △1.0% 초저금리 할부에 60만원 추가 할인 중 한 가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또, 기아차는 경차 특별 지원 20만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기존에 경차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30만원을 지원한다.

이와함께 모닝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 운동량과 건강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인바디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경차 시장 1위 자리를 재탈환한 모닝을 7월에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 모닝은 지난달 국내에서 전월 대비 15.7% 증가한 6,047대가 팔리며 경차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