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ㆍ트레이닝 부사장에 이상국 상무

방명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지난 1일 자로 네트워크 개발과 트레이닝 부문 부사장에 현 네트워크 개발 부서 이상국 상무를 임명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 신설된 부문인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의 네트워크 개발과 직원 역량개발을 더욱 가속화하여 성장전략을 견인하고자 새롭게 신선됐다.

이상국 상무는 1995년 한성자동차 영업관리부를 시작으로 2003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법인 설립 시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세일즈ㆍ마케팅 및 네트워크 개발 부서에서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아 왔다.

특히, 세일즈ㆍ마케팅 부서에 근무하는 동안 로지스틱스와 세일즈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판매 신장에 기여하였으며, 이후 네트워크 개발 부서 상무로 임명되어 네트워크 개발과 확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구축하고 고객만족 증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은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으로 국내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의 성장과 인적 자원의 역량 개발 및 리테일 프로세스 효율성 증대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