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FCA코리아,15일부터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 증정

방명호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 탄생 75주년을 맞이하여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FCA 코리아는 15일부터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지프 75주년 기념 티셔츠, 차량 데칼 스티커 등이 포함된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15일부터 22일까지 지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는 전장에서 어떠한 악천후에도 모든 험지를 누비던 강력한 4X4 성능에서 탄생한 최초의 정통 SUV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는 모든 지프 팬들과 함께 지프 탄생 75주년을 축하하고 그 역사와 헤리티지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