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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야놀자·헤이뷰티 등 기업과 모바일 제휴

이수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수현 기자] 신한카드는 온·오프라인연계, O2O 기업 10곳과 '신한 모바일 플랫폼 동맹(MPA) O2O사 전략적 제휴 체결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한카드 MPA에 참여한 O2O기업은 야놀자(숙박), 헤이뷰티(뷰티), 리화이트(세탁), 플레이팅(요리), 한방이사(이사), 왓슈(신발수선), 꾸까(꽃배달), 카페인(출장정비). 페달링(세차), 브리치(패션) 등 10곳이다.


추가로 요기요(배달주문), 마켓컬리(식재료), 스트라입스(남성맞춤의류) 등 O2O기업 3곳도 참여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제휴한 기업들과 다양한 업종 특성을 감안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O2O 마케팅 지원모델을 개발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으로, 다음달부터 관련 서비스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모바일 쇼핑 시장에서 O2O서비스 비중이 계속 커지고 있다"며 "신한 FAN플랫폼은 가격경쟁력뿐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최적의 O2O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수현 기자 (shlee@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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