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페24, 대만 지사 통해 한국 상품 중화권 판매 지원

도강호 기자



[테크M = 도강호 기자] 카페24는 28일 대만법인을 설립하고 중화권 시장에 진출하는 사업자와 기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만은 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중국, 일본, 한국에 이어 네 번째로 큰 시장이다. 특히 한국 K-팝,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패션, 뷰티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카페24는 “이러한 대만의 이점을 적극 활용해 카페24 대만법인을 교두보로 중화권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업체들을 본격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카페24 대만법인은 CS, 번역, 물류 등 운영 대행, 현지 마케팅 등 판로 개척 및 확장 업무, 상표권 및 브랜드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대만시장은 K-스타일이 큰 인기를 얻고 있고,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과 LTE 서비스의 상용화로 온라인 쇼핑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대만지사 설립을 통해 K-스타일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중화권 시장에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카페24 대만 지사는 중국, 일본, 필리핀, 미국에 이어 7번째로 설립되는 카페24의 해외 지사다.

[테크M = 도강호 기자(gangdogi@techm.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