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FC 어린이 벤츠’ 진행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의 일환으로 ‘FC 어린이 벤츠’ 축구 교실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축구 교실은 문화와 체육 활동의 접근성이 낮은 사회복지기관 내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매주 토요일마다 전문 코치진을 통해 차범근 축구 교실에서 1기가 진행된다. ‘FC 어린이 벤츠’ 1기에는 서울시 용산구, 동작구 및 경기도 하남시 내 3개 사회복지기관 내 아동과 청소년 30명이 참여한다. 추후 더 많은 아동과청소년이 참여할수 있도록 지역을 확대하여 2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의 임직원 제안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된 ‘FC 어린이 벤츠’를 통해, 본 축구 교실을 선정 및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문화 소외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인적 성장을 도모하는 문화×체육 교육 활동의 참여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프로그램의 취지를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