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주영 기자

[사진]KT가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은 서강대 커뮤니케이션 학부 학생들이 오리엔테이션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KT는 한국광고학회와 공동으로 ‘KT 기가(GiGA)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을 주제로 ‘KT 청춘기업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전은 KT 기가(GiGA) 서비스(기가인터넷, 기가LTE, 기가 IoT 등)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을 높이고, 기가 브랜드에 대한 20대 관점의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것으로
입상작은 추가 검토를 거쳐 KT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전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접수는 20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이메일(youngKT@kt.com)로 가능하다. 시상은 11월 예정으로 입상작에는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2팀), 우수상 50만원(2팀) 등 상금과 표창이 수여된다.


KT는 올해 초 한국광고학회와 양해각서를 맺고 10개 대학교(상∙하반기 각각 5곳) 600 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청춘기업 산학협력 프로그램(커뮤니케이션 실무 교육 제공 ㆍ 기가 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광고∙ 홍보 연구)을 진행한 바 있다.


KT 그룹인재개발아카데미 최영민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젊은 세대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에게 미래 통신시장을 선도하는 KT의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