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지웰페어, "PB상품 '야캉메이' 분유 중국 통관 완료로 성장세 기대"

박서연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인턴기자] 이지웰페어는 자체 PB상품(Private Brand Products)인 야캉메이(雅康美) 분유가 중국 통관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야캉메이는 '우아하고 건강한 아이'라는 뜻을 지닌 분유 브랜드다. 또 남양유업이 제조했고 이지웰페어가 중국 전역 독점판권을 가진 제품이다.

이번 통관으로 이지웰페어는 야캉메이의 중국시장 본격 영업과 수출에 기반을 마련했다.

이지웰페어 측은 "올해 중국의 분유시장 규모가 23조 원 규모로 추정되고 두 자녀 출산허용 정책에 따라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는 "이미 개발 완료된 분유와 위생용품뿐만 아니라 식품과 화장품, 리빙 제품군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PB상품을 출시해 B2B 기반으로 중국과 프랑스 등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