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1위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 Insight)’가 최근 실시한 ‘2016년 연례 자동차기획조사’의 A/S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기획조사’ 결과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소비자 만족도(SSI), A/S 소비자 만족도(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TGW) 등 총 6개의 부문으로 구성됐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0,78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S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종합점수 825점(총점 1,000점)을 획득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S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 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해 활발한 국내 투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전국 총 4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비스 네트워크 및 인프라 확장을 비롯한 서비스 인력 확충,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 도입 등을 통해 고객의 편리함과 안전을 위한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써왔다”라며 “이런 노력을 인정 받아 ‘컨슈머인사이트’의 A/S 소비자 만족도 부문과 ‘2016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자동차 A/S 서비스(수입 자동차) 부문에서 1위 기업에 선정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