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수능 앞둔 직원 가족에게 선물 전달 외 2건

박지은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수능 앞둔 직원 가족에게 선물 전달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이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LG유플러스 및 자회사 소속 모든 임직원들의 가족에게 수능 대박 기원 선물과 응원 편지를 전달했습니다.

권영수 부회장은 "목표를 향해 정진하느라 수고가 많았다"며 "최선을 다해 임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2. 홍순만 코레일 사장 "수험생 안전 수송에 최선"

홍순만 코레일 사장은 "철도노조의 장기파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해 수험생 안전 수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코레일은 수험생 안전 수송을 위해 수능 당일인 17일 전국 주요 8개 역에 KTX 1편성과 일반열차 7편성을, 수도권전동차 차량기지에는 전동차 13편성을 각각 비상 대기시킬 계획입니다.

3. 문철상 신협 회장 "국민대와 산학협력, 임직원 실무 능력 향상 기회"

문철상 신협중앙회 회장이 유지수 국민대학교 총장과 산합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기관은 신협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협의 및 신협이 요구하는 전문인력양성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문철상 회장은 "신협 임직원들의 실무능력 향상의 기회가 제공되고 조합원들에게도 평생 교육기회를 통해 신협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