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렌터카,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 의전차량 지원

방명호 기자

<롯데렌터카가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 의전차량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롯데렌터카>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업체 롯데렌터카가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의 방한기간 동안 의전차량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제2의 다비드 비야 육성을 위해 전 세계 8개국에 본인의 이름을 딴 축구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있는 다비드 비야는 7번째 아카데미 개설 국가로 한국을 선택해 ‘DV7 코리아 축구 아카데미’ 출범을 목적으로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방한일정을 소화했다.

이번 방한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는 다비드 비야에게 일명 ‘연예인차’로 불리는 대한민국 고급 미니밴 ‘카니발 하이 리무진’ 차량을 제공했다. 카니발 하이 리무진은 전장 5,115mm, 전폭 1,985mm, 전고 2,040mm, 축거 3,060mm의 넓은 공간과 쾌적한 실내 배열, 문을 두 번 두드리면 열리는 ‘노크식 파워 슬라이딩 도어’를 자랑한다.

다비드 비야는 방한 기간 중 축구아카데미 협약식 및 한국 팬들과의 홍대 앞 게릴라 팬 미팅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롯데렌터카의 의전차량을 이용했다.

미국 프로팀인 뉴욕시티FC 소속의 다비드 비야는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등 스페인 명문 프로팀에서 활약한 바 있다.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는 2008 유럽축구선수권, 2010 FI FA 남아공월드컵에 출전해 우승을 경험하며 '무적함대(스페인 축구의 별명)'의 황금기를 이끈 전설의 공격수다.

최근영 롯데렌터카 IMC팀장은 "방한 기간 의전 차량 제공으로 세계적 스포츠 셀렙(Celeb)의 한국 방문 기간 편리한 이동을 돕고, 아시아 No.1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롯데렌터카 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 더욱 멋지게 활약하는 다비드 비야의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