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 알림기능 갖춘 홈CCTV '기가 IoT 홈캠2' 선봬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KT는 안심 알림 서비스 등을 갖춘 ‘기가(GiGA) IoT 홈캠2’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홈캠2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홈캠 단말로 촬영되는 영상을 24시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홈CCTV 상품이다. 세부적으로는 ▲ 장시간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사용자에게 푸시 알림을 발송하는 안심 알림 ▲ 200만 화소의 풀HD 모니터링 ▲ 자동 회전 스캐닝 ▲ 64GB 데이터 보관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홈캠1에서 서비스 되던 KT텔레캅 1회 무료 출동, 소리 감지/녹화 스케줄링, 야간 모니터링, 1년 제품 무상 A/S 등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 상품은 KT매장이나 고객센터, 올레샵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통신사 상관 없이 월 1만 1,000원(3년 약정 기준, 서비스 이용료+단말대금, VAT 포함)이다.

기존 홈캠1은 이달 31일까지 단말대금 2,200원 할인 프로모션(서비스료 3년 약정 및 단말대금 36개월 할부 신규 가입 고객 기준)을 진행한다.


김근영 홈 IoT 사업담당 상무는 “홈캠2의 차별화된 기능인 안심 알림 서비스를 통해 노약자 안전에 특화된 홈CCTV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