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년사] 허영인 SPC그룹 회장 "1등 기업의 완벽한 품질 실현"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허영인 SPC그룹 회장(사진)은 신년사를 통해 '품질 최우선, 책임경영, 글로벌 사업 고도화' 등 세 가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허 회장은 특히 "원료 선정에서부터 고객에게 제품을 전할 때까지 모든 임직원이 품질경쟁력 향상에 주력해 1등 기업의 완벽한 품질을 실현해야 한다"며 품질경영을 최우선으로 강조했다.

이어 "임직원 모두가 책임경영의 주체가 돼 성과를 극대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글로벌 사업이 성장궤도에 오른 만큼 우수한 품질과 고객관리 시스템 등 국내에서 거둔 성공 노하우를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전파할 때"라며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젊은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다면 다른 국가에서도 탄력을 받을 수 있다"며 미국 시장 확대에 역량을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구체적으로는 해외 생산거점과 연구센터를 설립해 종합식품기업 'SPC삼립'과 식품유통물류기업 'SPC GFS'를 통한 식자재 공급·수출 확대로 글로벌 사업을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