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주요 부품 11종 평균 16% 가격 인하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2017년을 맞이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부품류 11종의 가격을 평균 16% 인하한다고 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부품 가격 인하는 이달부터 실시되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수익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지속적인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이다.

실린더 헤드 가스켓류, V-벨트류, 클러치류, 벨트 타이트너류, 팬 클러치류, 인터쿨러 라디에이터류, 클러치 부스터류, 라디에이터류, 미러류, 에어 컴프레셔 브레이크류, 일렉트릭 모터류 등 주요 부품류 11종, 약 2,000개 부품에 적용된다.

또, 이번 부품 가격 인하는 2016년 실시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주요 가격 인하 부품 7종에 이어 차량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이 큰 동력 계통 부품과 2016년 고객의 수요가 많았던 고수요 교체 부품을 선별하여 인하 대상 부품류의 범주가 크게 확대된 것으로 인하율도 11종 평균 16%(2016년 7종 평균 10% 인하)로 높여 고객에게 더 많은 경제적 혜택을 제공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효율성과 품질을 갖춘 탑-클래스 프리미엄 제품의 지속적인 출시와 고객과 동행하는 서비스는 변함없는 고객과의 약속"이라며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도록 2017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고객들에게 가장 신뢰 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