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김주영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6일 오후 9시 30분 첫 대규모 전투 '요새전'을 실시한다. 30분간 전체 서버에서 최대 9만6,0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로 열리며, 최초의 영주와 960개의 승리혈맹이 탄생할 예정이다.


총 120개 서버를 운영 중인 레볼루션은 서버당 8개 요새가 존재하며, 각 요새는 입찰을 통해 결정된 2개 혈맹이 맞붙는다. 요새는 상대 팀을 방어하거나, 혈맹원의 능력을 올리는 다양한 요소가 있어,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관건이다. 30분 내 상대 성물을 먼저 각인하는 혈맹이 승리하며, 승리혈맹은 풍성한 보상과 점령한 요새에 따른 특정 버프를 받는다.


요새전은 매주 금요일 열리며, 참가만 해도 게임재화(아데나), 경험치, 피의증거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최초의 영주가 탄생할 첫 요새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0개의 레드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요새전 플레이 영상을 촬영해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된다.

레볼루션은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