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브로드밴드, 장기 우수고객 혜택 ‘B타민 서비스’ 확대

김주영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 장기 우수고객 케어(Care) 프로그램인 ‘B타민 서비스’의 적용 대상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B타민은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비타민’을 결합한 단어로, 2010년부터 시행된 장기 우수고객 혜택 제공 서비스다.


지난해까지 5년 이상 초고속인터넷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했지만, 올해부터는 4년 이상 사용 고객까지 적용범위를 넓혔다.

또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 포인트와 유료 콘텐츠 할인쿠폰도 확대 제공하기로 했다.


VIP 고객(초고속인터넷 7년 이상, 월 평균 이용료 3만5,000원 이상)의 경우 B 포인트를 연간 4만포인트까지 이용할 수 있고,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VOD) 50% 할인 쿠폰을 매월 2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기프티콘 5,000포인트,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골드고객(5년 이상, 월 평균 2만5,000원 이상)은 B 포인트 연간 2만 점과 Btv 다시보기(VOD) 5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기프티콘 3,000포인트,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실버고객(4년 이상, 월평균 2만 원 이상)은 B 포인트 연간 1만 점, Btv 다시보기(VOD)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