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U+, 설 맞아 IPTVㆍ모바일 미디어플랫폼 프로모션

김주영 기자

LG유플러스는 설을 맞아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홈 IoT 서비스 'IoT@home'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설명절 VOD(주문형비디오) 특집관을 기획했다.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의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최신 영화 Big4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신비한 동물사전', '사랑하기 때문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경우 다음 달 13일까지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한정판 플래너(8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복 주머니 1개를 모은 모든 고객에게 U+비디오포털 1,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LG전자의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한다.


IoT@home 서비스에서도 명절 맞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IoT@home 공식 구매 홈페이지에서 ‘홈CCTV 맘카’에 가입하면 한달 이용요금을 면제해준다.


또 ‘효도패키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같은 기간 동안 제공한다. 효도패키지는 ▲가스락 ▲플러그 ▲스위치 ▲열림감지센서로 구성돼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