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설 연휴 "모델하우스도 구경하고 신년운세도 보세요"

문정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문정우 기자] 설 연휴에도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전망이다.

27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 현대건설 등은 설 연휴 동안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에게 설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이나 선물세트, 신년 운세 사주풀이, 떡국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부분 설 연휴가 시작되는 27일부터 4일간 펼쳐진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연휴기간 많은 곳들이 휴무다 보니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다"며 "평소 부동산 투자나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연휴기간 내 견본주택을 방문해 경품도 챙길 수 있고 상담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지신탁이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21번지에 분양하는 '센텀 프리미어 호텔'은 설 연휴 4일 동안 휴무 없이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해당 기간 동안 방문상담고객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대우건설과 GS건설 컨소시엄이 인천 영종하늘도시 A27블록에 분양하는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자이' 견본주택에서는 신년 맞이 사주풀이 행사가 이뤄진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떡국도 시식할 수 있다.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일대에 들어서는 대우건설의 '시흥 센트럴 푸르지오'도 설 당일인 28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동안 견본주택을 연다. 설 기간 동안 견본주택에서는 신년운세 풀이, 디지털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등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현대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지구 C-5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호매실'은 설 당일인 28일을 제외하고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오는 30일까지 계약할 경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러 설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GS건설은 다음달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마산동 일대에 '자이더빌리지' 공급에 앞서 구정 연휴 기간 동안(28일 제외) 홍보관을 정상적으로 운영하며 수요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방문객들에게는 갑티슈와 같은 기본 선물을 비롯해 사전 예약을 하면 고급 프라이팬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