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피로사회, '힐링'용품으로 풀어요!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힐링페어 2017' 개최

국내 최대 힐링 상품 전시회 '힐링페어 2017'
친환경 유기농 식품부터 화장품·명상·요가·필라테스까지
마음과 정신 치유 강조…'힐링'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 전시

[인터뷰] 이예슬 / 일동생활건강 사업팀 약사
"요즘에 미세먼지가 심해지다 보니까 호흡기 관련된 제품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미세먼지, 꽃가루, 분진을 차단하는 필터가 붙어있어서 간편하게 코 안에 넣어서 착용하는 제품입니다."

[인터뷰] 길호철 / 자연의 길 대표
"건강제품에 대한 호기심, 특히 홍상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홍삼 천연물 제품을 만드는 회사이고. 이같은 홍삼 제품을 만들어서 홍콩 중국 일본 미국에 수출하고..."

음식·화장품·생활용품 등 100여개 기업 참가 및 체험관 설치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양재aT센터서 열려



힐링산업협회와 이즈월드와이드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양재aT센터 전시장에서 국내 최대의 힐링(healing)상품 전시회인 '힐링페어 2017'을 연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차, 음료, 친환경 유기농 식품부터 화장품, 명상·요가·필라테스 교육 프로그램, 여행 등 마음과 정신의 치유를 강조하는 '힐링'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는 브랜드와 라이프 두 가지 주제로 구분해 진행된다.

1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힐링 브랜드 페어관에는 푸드, 뷰티, 플레이, 시티 투어, 리빙 등 산업별로 특화된 5가지 테마존이 마련돼 전시관을 찾는 관람객이 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힐링 라이프 페어관에는 나만을 위한 다양한 힐링 솔루션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및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피트니스 레슨 프로그램인 힐링 스테이지와 푸드, 플라워, 향수, 취미 등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클래스, 그리고 1:1 상담 및 힐링세미나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