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딜라이브 플러스, 애니메이션·교육 콘텐츠 보강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애니메이션, 교육 콘텐츠를 보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애니메이션들은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정했다.

먼저 대원미디어의 'JBOX'에는 슬램덩크와 드래곤볼Z, 소년탐정 김전일 등 일본 애니메이션 160여 편이 업로드됐다.

또 '애니플러스'를 통해 브라더스 컨플릭스, 갓챠맨 크라우즈 인사이트, 마계왕자, 카니발, 노래하는 왕자님 진심 LOVE 1000%, 영감! 등 총 76편의 인기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추억의 명작 애니'에서는 아기공룡 둘리, 천방지축 하니, 떠돌이 까치, 옛날옛적에, 날아라 슈퍼보드 등 한국 애니메이션의 명작 360여편을 서비스한다.


대학문화, 입시정보 등 학생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도 추가했다.


'브릿지TV'의 핫라인캠퍼스 네트워크, 윤박사의 취창업이슈, WCC21 대학을 가다 등 200여편을 서비스하고, 대교어린이TV의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 동심의 발견 ‘진짜 어린이’, 하이파이브 슈퍼키즈를 찾아라 등 인기 프로그램 100여 편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