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미디어 '채널 넷마블' 선봬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자체 브랜드미디어인 '채널 넷마블'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채널 넷마블’은 다양한 회사관련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전달하는 소통채널이다. 이미지, 영상, 카드뉴스, 웹툰 등으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넷마블스토리’, ‘넷마블라이프’, ‘펀&조이’, ‘프레스센터’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돼있다. 게임과 기업, 조직문화, 게임커리어 등에 관한 정보는 물론 보도자료, 팩트체크, 직무별 임직원 인터뷰 등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다뤄지지 않았던 이야기들도 소개된다.
한편, '채널 넷마블'은 일반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모바일웹으로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