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산불 피해 농업인 위로 외 2건

최소라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모든 역량 동원해 농가 피해복구 지원"

농협 임직원들은 지난 연휴기간 동안 강릉과 삼척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고 이재민들에 긴급 생계비와 영농비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농협은 인력, 금융 등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농가 피해 복구를 지원하겠다"며 "기쁜 일이든 슬픈 일이든 농업인이 필요로 하는 곳은 언제, 어디나 달려갈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2. 정문국 ING생명 사장 "규제환경 변화에 최적화하겠다"

ING생명은 오늘(11일) 서울 한국거래소 홍보관에서 코스피시장 신규상장기념식을 가졌습니다. ING생명의 상장은 생명보험 업계 중 다섯번째입니다.

정문국 ING생명 사장은 "글로벌 스탠더드에 입각한 경영을 바탕으로 규제환경 변화에 최적화할 것"이라며 "향후 고객가치를 높이고 주주가치 증대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습니다.

3.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다양한 해외 위성채널 확보"

SK브로드밴드는 IPTV서비스 B tv의 해외채널을 확대하고 위성채널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경기도 여주에 위성센터를 오픈했습니다.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은 "본 위성센터의 건립은 SK브로드밴드가 NO.1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생각 한다"며 "다양한 해외 위성채널 확보와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컨텐츠 라인업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