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경원, “참모들과 커피 산책 문재인 대통령 모습에 기대 걸어 봐도 될까”

백승기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정부와 국회가 함께 성숙한 정치 문화를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12일 나경원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마가 미 전 대통령의 사진을 게재한 뒤 “지난 2014년 상하원 중간선거 직후, 오바마 대통령이 야당인 공화당 상원의원들을 백악관으로 초청해 이민정책 수정 법안 통과를 설득하는 모습이다. 트럼프 대통령 또한 최근 대북정책 비공개 합동브리핑에 상원의원 100명 전원을 백악관으로 초청한 바 있다. 전례없는 일이었다지만 새로운 대북정책 추진에 있어서 의회의 전폭적인 지지를 구하기 위한 트럼프다운 행보였다고 본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젠 우리도 정책의 경중을 떠나, 여당에는 정무수석을 통해 지시가 내려지고 야당에는 기본적인 사전설명조차 없는 그간의 관행에서 벗어나야 한다”며 “'소통대통령'을 자임하며 참모들과 커피 산책을 하는 문재인 대통령의 모습에 기대를 걸어 봐도 될까. 정부와 국회가 함께 성숙한 정치문화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래본다”고 덧붙였다.

(사진:나경원 페이스북)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