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카오뱅크, ITㆍ빅데이터 전문가 공개채용

김이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이슬 기자] 한국카카오은행은 혁신 역량 강화, 차별적인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를 위해 모바일 앱 개발자, 빅데이터 전문가 등을 공개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채널 모바일 파트, 빅데이터 파트, 플랫폼기술 파트 등 세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채용 예정인원은 00명이며 학력과 나이 제한은 없다.

카카오뱅크의 모바일 앱 개발을 담당하는 채널 모바일파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앱 개발 2~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은행, 증권사 등 금융권 뱅킹 앱 개발 경험자는 우대한다.

빅데이터 파트에서는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데이터사이언티스트와 데이터엔지니어를 모집하며, 데이터사이언티스트는 머신러닝, 딥러닝 및 통계·데이터 마이닝 관련 업무 전문가를 찾고 있다.

하둡 클러스터 및 관련 시스템 운영, 대용량 데이터 처리 시스템 개발을 담당할 데이터엔지니어 부문은 R과 Python 등의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버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할 플랫폼기술파트는 자바 웹서비스 서버 개발 및 시스템 운영 능력을 가진 7년 이상 개발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혁신 금융상품 및 서비스 채널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신용평가시스템 고도화, 맞춤형 대고객 전략 등을 전개하기 위한 전문가 영입"이라고 이번 공개 채용 배경을 설명했다.

서류 접수는 이달 28일까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웹사이트로 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이슬 기자 (iseul@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