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황금 연휴 잡아라"…세일 경쟁 나선 가구업계

온·오프라인 할인 세일 및 신제품 출시로 수요잡기 나서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가구업계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긴 황금연휴가 혼수 시즌과 이사철이 겹친만큼 이 기간 수요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휴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추석 당일인 4일을 제외하고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에서 정상 영업을 실시하고 가구 할인,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도 이번달 10일까지 BC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별 기본 할인에 더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한샘몰 포인트 10%를 적립해준다.

한샘관계자는 "한샘 홈페이지에서는 전국 9개 플래그샵과 300여개 대리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한샘 매장을 방문해 집 꾸밈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리바트 역시 오는 16일까지 전국 90여 개 리바트스타일샵과 대리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열어, 침실·소파·식탁·거실·서재 등 총 5개 부문 가구 총 100여 품목을 15~5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도 오는 23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일정금액을 마일리지로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통해 100만원·200만원·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각 1만원·3만원·5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까사미아 역시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다음달 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 정기세일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까사미아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스마트장 2m, 3m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10만원권을, 소파 제품 100·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5만원권을, 신제품 50·100·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5만원을 제공한다.

연휴를 맞아 부모님 추석선물용 신제품도 출시했다. 에이스침대는 유럽 온열패드 브랜드 '드림랜드(Dream Land)'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부스터 기능, 미끄럼 방지 기능을 추가했고, 타이머 기능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인용 매트는 좌우 분리된 온도조절기를 사용해 두 사람이 각자 원하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며 추석맞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온열패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부모님이 따뜻한 가을·겨울을 보내시기에 적절한 선물이고 1인 가구가 겨울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