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뉴스룸' 정우성, “영화 홍보 안 해도 돼, 개봉했습니다 이 정도만”

백지연 이슈팀


배우 정우성이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난민에 대한 관심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밤 정우성은 <뉴스룸>의 문화초대석에 출연했다. 손석희 앵커는 정우성에게 방송 당일 개봉한 영화 <강철비>의 이야기를 꺼내야할지 고민했다고 말했다. 이에 정우성은 오히려 “안 해도 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정우성은 "개봉했습니다. 이 정도만 할까요."라며 재치있는 답변과 함께 간략한 줄거리 정도만 덧붙였다.

그러면서 정우성은 최근 방글라데시 콕스 바자르 로힝야 난민촌에서 봉사활동을 한 이야기를 전했다. 정우성은 "현장에서 느낀 그들의 참혹함은 몇 마디 말로 전하기 모자란다"고 현지 실상을 전하며 관심을 이끌었다.

난민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에 손 앵커는 "사실 이름만 '친선대사'로 활동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편견도 있었다. 하지만 오늘 이야기를 직접 듣고 그런 생각이 완전히 사라졌다"며 감탄했다.

이 같은 손 앵커의 말에 정우성은 "그런 시각도 이해한다. 자발적으로 일년에 한 번씩 어디를 가야할지, 어떻게 도와야할지를 고민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강철비'는 개봉 첫 날 23만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사진:정우성 SNS)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