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제과, 공룡 모양 스낵 '공룡 박사' 출시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롯데제과는 겨울 방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콘셉트로 한 '공룡 박사' 스낵 2종를 선보였다.

핫치킨맛, 양념바베큐맛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다섯 가지,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알로사우르스, 울트라사우르스의 모양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공룡 5종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롯데제과는 공룡 모양을 살리기 위해 성형기 개발에만 1년 넘게 제품에 공을 들였다. 공룡 모양이 유통 과정에서 부서지지 않도록 단순한 형태로 만들면서도 각 공룡의 특징을 잘 살려야 했기 때문이다.

롯데제과는 '공룡 박사'가 손가락에 끼워서 먹는 '꼬깔콘'처럼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룡 박사’는 공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품 뒷면에 표시해 이해를 도왔다.

롯데제과는 "스낵의 제2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겨울 방학을 앞두고 출시하는 만큼 ‘공룡 박사’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향후 공룡 테마파크, 놀이공원, 전시관 등의 다양한 어린이 관람 명소와 연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