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위메프, 설맞이 '농어촌 이색체험 딜' 기획전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위메프, 설맞이 '농어촌 이색체험 딜' 기획전

위메프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농어촌 이색체험 딜'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운영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선 경상북도 상주 구마이마을 딸기체험과 강원도 양양 송천떡마을 떡매치기, 경기도 양평 정월대보름 민속체험축제 등 상품 10여종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 현장에서 별도 비용을 내면 마을 펜션이나 캠핑장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위메프는 설명했습니다.


2. GS수퍼마켓, 노르웨이 수산물 알뜰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오는 6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을 알뜰 판매합니다.

GS리테일은 "고등어자반, 연어 등 최고 품질의 수산물을 업계 최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판매 행사 대상은 노르웨이산 자반 고등어와 생물 연어, 순살고등어,냉장훈제연어입니다.


3.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모집

LG생활건강은 중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습관 교육 '빌려쓰는 지구스쿨'의 참가 중학교를 모집합니다.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알아두어야 할 세안과 양치, 설거지, 세탁, 분리수거, 진로 교육 등을 교과목으로 설계해 가르치고, 중학교 자유학기제 시수로도 인정됩니다.

LG생활건강은 "임직원 강사들이 진로연계 멘토링도 진행해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