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머니투데이방송 MTN, '2018 상반기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22일 오후3시부터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
김현이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오는 22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무술년 부동산시장 지각변동…급변하는 투자지형도와 절세비법'을 주제로 '2018 상반기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지난해 발표된 부동산대책의 본격적인 시행으로 부동산시장의 급격한 지각변동이 예상됨에 따라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내집 마련 및 부동산투자 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연구위원으로부터 올해 시행되는 각종 규제의 영향으로 부동산투자 지형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예측하고, 효과적인 투자 상품 및 노하우를 들어본다.

2부에서는 다주택자 중과, 보유세 인상 논의 본격화 등의 영향으로 부동산 세테크가 중요해짐에 따라 국내 최고 세무전문가인 원종훈 KB금융그룹 WM컨설팅부 세무팀장으로부터 효율적인 부동산 절세비법을 확인해본다.

3부는 양지영 양지영R&C연구소 소장으로부터 다주택자 규제의 여파로 부동산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똘똘한 한 채' 마련 전략을 들어본다.

이번 설명회는 국토교통부, 한국감정원,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인 서울 삼성역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 및 지하철 9호선 7번 출구와 연결돼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MTN 미디어비즈팀 02-2077-6306)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