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은? ‘AKG 유무선 헤드폰 또는 DeX pad’

백승기 기자


갤럭시S9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28일 삼성에 따르면 갤럭시S9+ 256GB 구매 고객에게는 AKG 유무선 헤드폰이 증정된다. 갤럭시S9 또는 S9+ 64GB 구매자에게는 휴대폰 콘텐츠를 TV나 모니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DeX Pad가 주어진다.

사전 구매자들 전부에게는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가 지원(1회 한정)된다.

일반 구매자들에게도 사은품이 주어진다. 일반 구매자와 사전 구매자들 모두에게 삼성정품보호필름 1회 부착 서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아이템, 왓챠플레이 3개월 이용권이 주어진다.

통신사와 판매사별 증정 상품도 있다. SK텔레콤은 고속 무선 충전패드, 원터치 무선충전 패드, 보조배터리, 유니클로 3만원 이용권, 아모레퍼시픽 3만원 권, 삼성 64GB SD카드, 보닛 다이어리+에어핏케이스, 슈피겐 4종 패키지, AJ파워+돔글라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올레는 삼성정품 충전패드, 3in 1 케이블, 가정용 충전기,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가 주어진다.

LG U플러스는 U플러스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증정된다. 또 7% 추가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 자급제폰을 사전 예약해 구매할 경우에는 티빙+엠넷 6개월 이용권이 증정된다.

한편 갤럭시 S9와 갤럭시 S9+의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3월 8일까지다. 가격은 갤럭시S9 64GB 기준 95만7,000원, 갤럭시S9+ 64GB 기준 105만6,000원이다.

(사진:AFP=뉴스1)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