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매직, 고객중심 경영 강화 위한 '안심OK' 서비스 브랜드 선보여

박지은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 '안심OK' 를 8일 선보였다.

'안심OK'는 기존 'SK매직 렌탈 서비스'로 불렸던 서비스 명칭을 대체하는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다.

고객에게 안심을 제공하기 위한 SK매직의 '진정 어린 따스한 마음'을 손글씨와 하트 모양으로 표현했으며, SK를 대표하는 '빨간 색상'과 'OK!' 표현을 사용해 더욱 높은 서비스 수준과 강화된 책임감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SK매직은 MC(매직케어)의 유니폼, 가방과 함께 안내문, 인쇄물 등 렌탈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제작물과 홍보물에 '안심OK' 브랜드를 사용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매직케어)의 CS 및 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해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다.

류권주 SK매직 대표이사는 "SK매직은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안주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완벽함을 위해 본질을 끊임 없이 혁신해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의 Pain Point를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며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의 출범을 계기로 SK매직의 서비스 수준이 한 차원 높아질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지은 기자 (pje35@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