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명수 GS건설 부회장, KBCSD 신임 회장 취임 외 3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인사)
1. 허명수 GS건설 부회장, KBCSD 신임 회장 취임


허명수 GS건설 부회장이 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KBCSD) 신임 회장에 취임했습니다.

허명수 신임 회장은 "지속가능발전이라는 시대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들이 미래 신산업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경제 선순환 구현에 앞장서야 하며, 산업계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발표)
2. 노윤선 한컴시큐어 대표 "블록체인 신사업 적극 추진"


한컴시큐어가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새로 선보이며,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신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노윤선 대표는 "블록체인 신사업을 통해 한컴시큐어의 사업구조를 혁신할 것"이라면서 "국내 주요 SI업체, 가상화폐 거래소 등과 관련 사업을 시행하고 향후 블록체인 생태계를 주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회공헌)
3.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 "지역사회 기여하는 금융사 될 것"


JT친애저축은행이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한 봉사 캠페인인 '헌혈데이'를 실시했습니다.

윤병묵 대표이사는 "저출산, 고령화 사회를 맞아 헌혈인구가 줄어든다는 점에서 기업이 앞장서 생명 나눔을 실천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금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상)
4. 그린카, 카셰어링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카셰어링 업체인 그린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카셰어링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습니다.

김좌일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카셰어링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편리하고 쾌적한 카셰어링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