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생명, 'ELS 정석 변액보험' 출시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하나생명(대표이사 주재중)이 26일 ELS에 투자하는 '(무)ELS의 정석 변액보험'을 출시했다.

(무)ELS의 정석 변액보험은 시장상황에 최적화된 ELS를 선별 투자해 수익률을 높이고 투자수익에 대한 비과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다. ELS투자는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는데 (무)ELS의 정석 변액보험은 노낙인 스텝다운형 월수익확정식 ELS에 전략적으로 투자함으로써 목표수익률 달성 가능성을 높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무)ELS의 정석 변액보험은 손님의 위험 성향에 따라 주가지수ELS적립형/거치형, 국내주식형, 글로벌채권형, MMF형 등 다양한 펀드로 운용된다. 만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연간 12회까지 수수료 없이 펀드 변경이 가능하다.

하나생명 변액보험자산운용부 고안조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무)ELS의 정석 변액보험은 안전한 ELS투자기법으로 투자위험을 낮추고 일정요건 충족시 수익은 비과세로 지킬 수 있는 상품"이라며 "예금 금리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는 분이나 ELS직접 투자가 어려워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하나생명의 방카슈랑스 채널인 KEB하나은행과 하나금융투자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