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마트24, 중소기업과 손잡고 '꽃에이드 시리즈' 출시

허윤영 기자


<사진=이마트24>

[머니투데이방송 MTN 허윤영 기자] 이마트24가 지역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상품을 처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상품은 벚꽃에이드, 장미에이드, 유채꽃에이드 등 '꽃에이드' 3종으로 오는 12일 출시 예정이다. 총 30만개 물량으로 봄시즌에 한해 운영되며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이번에 이마트24와 공동 상품개발을 한 중소기업은 경남 창녕군에 위치한 '우포의 아침'이다. 우포의 아침은 국내산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상품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막걸리, 양파껍질차, 건강즙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상품기획과 전국 가맹점을 통한 상품 매출 증대에 초점을 맞췄고 우포의 아침은 국내 농산물의 상품 생산 노하우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주력해 시너지를 노렸다.

특히 이마트24는 이번 출시되는 꽃에이드 3종의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품패키지 디자인에 시구(詩句)를 적용했다.

향후 이마트24는 시즌별 한정 음료, 건강 콘셉트의 음료, 한방 음료 등을 지역 중소기업과 추가로 공동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진영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지역 중소기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했음에도 상품홍보, 판로개척 등의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이마트24는 지역 우수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공동 상품개발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