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창수 GS그룹 회장 "제2의 창업자세로 혁신해야" 외 2건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허창수 GS그룹 회장 "제2의 창업자세로 혁신해야" (행사)

허창수 GS 회장이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2분기 임원모임을 "신규 투자로 일자리를 창출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허 회장은 GS칼텍스 등 각 계열사들의 투자 활동 사례를 언급하면서 "'제2의 창업을 한다'는 자세로 혁신에 앞장서고, 새로운 먹거리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2.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 "중기 자본시장 입성 적극 지원하겠다" (대외)


IBK투자증권은 국내 1위 자동차 엔진피스톤 전문업체인 동양피스톤에 우수 중소.벤처기업을 인증하는 IBK베스트챔피언 6호 인증서를 전달했습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중소기업이 자본시장에 입성해 제 2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만들 수 있도록 자금조달과 컨설팅 등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심도섭 NHN AD 대표 "'more'는 새 기회 만들 최적의 솔루션"(출시)

NHN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광고부문 자회사 NHN AD가 신개념 마케팅 솔루션 'more'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심도섭 NHN AD 대표는 "방문자의 이탈은 곧 비용 손실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more'는 이탈의 흐름을 바꾸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