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태원 SK 회장 "사회적가치, 지속적인 안정·성장 이끌 것" 외 2건

문정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대외활동)
1. 최태원 SK 회장, "사회적가치, 지속적인 안정·성장 이끌 것"

최태원 SK 회장이 4일 중국 베이징 댜오위타이에서 열린 '베이징 포럼 2018' 개막 연설에서 사회적 가치를 강조하는 SK그룹의 신경영전략을 소개했습니다.

최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가치 추구는 기존 고객들의 충성도를 강화할 뿐 아니라 신규 고객들을 창출해 결과적으로 지속적인 안정과 성장으로 이끌 것"이라며 "사회적가치 추구는 우리의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의 초석을 놓는 일이기도 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인사)
2. 쌍용차 대주주' 마힌드라 코리아 새 대표에 최인범 전 GE 상임 고문

쌍용자동차의 대주주인 인도 마힌드라그룹이 최인범 전 GE 상임 고문을 마힌드라 코리아 신임 대표로 임명했습니다.

최 신임 대표는 "글로벌 오피스의 동료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 내에서 마힌드라의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세계적으로 존경 받는 기업으로 위상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습니다.


(사회공헌)
3. 이혁영 씨월드 회장, 목포복지재단에 성금 1,000만원 기탁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 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1,000만원을 목포복지재단에 내놨습니다.

이 회장은 지난 2008년 6월 재단 이사장으로 일하면서 취약계층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금까지 4억원을 재단에 기탁했습니다.

이번 기탁금은 어버이날 사랑의 밥차를 통해 어르신 특식, 차상위계층 어린이 소원성취 운동화, 지역아동센터·그룹홈 간식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