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헤지스골프, 론칭 10주년 기념 '써니텐' 협업 제품 출시

윤석진 기자

헤지스골프X써니텐 협업 콜렉션 이미지. 사진/LF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트래디셔널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해태htb의 대표 음료 브랜드 '써니텐(Sunny10)'과 협업한 이색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써니텐의 브랜드명이 내포하고 있는 숫자 '10'을 통해 헤지스골프의 론칭 10주년을 상징적으로 기념하가 위해 기획됐다.

업종간 경계를 허물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재미를 선사한다는 목적도 있다.

헤지스골프는 국내 대표 음료 브랜드인 써니텐의 톡톡 튀는 이미지를 발랄한 색상과 위트 있는 패턴으로 재해석해 의류부터 슬리퍼, 모자, 힙색까지 총 10여가지의 다양한 제품에 담아낼 계획이다.

헤지스골프X써니텐의 협업 콜렉션은 써니텐의 상큼한 과일향을 연상시키는 밝고 경쾌한 색상의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써니텐 캔 모양 자수로 포인트를 준 카라 티셔츠와 여름 모티프의 일러스트가 배색된 민소매 티셔츠는 물론, 탈부착이 가능한 써니텐 와펜 패치를 덧댄 모자와 힙색, 캔 뚜껑 모양의 위트 있는 프린트가 그려진 슬리퍼와 에코백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입는 재미를 더했다.

LF 헤지스골프 관계자는 "헤지스골프는 뉴서티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상큼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음료 브랜드인 써니텐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것"이라며 "업종을 뛰어 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