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쿠팡, 본격적인 휴가철 앞두고 '바캉스 대전'

유지승 기자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필수 용품과 인기 아이템을 모은 '2018 바캉스 대전’을 오늘(9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어린이 수영복부터 휴대폰 방수팩까지 휴가철 필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테마별로 상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관’과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으로 고객들의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성인 바캉스 대전’에서는 물놀이, 뷰티, 식품, 즐길거리, 반려동물, 여행관 등 5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외여행, 레저 입장권, 국내 호텔 앤 리조트, 국내 펜션 등으로 나눠진 여행관에서는 날짜별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코멕스, 아디다스, LG생활건강, 니베아 등 15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도 별도로 만나볼 수 있다.

‘유아 바캉스 대전’은 패션, 안전용품, 기저귀용품, 이동수단, 식품 및 저장백, 즐길거리로 구분했으며, 하기스, 킨도, 보솜이, 트루맘 등 인기 유아 브랜드의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바캉스 패션 대표 상품으로 ‘헤링본 여성용 스피아 래쉬가드 상의’를 내놨다. 무시접봉제 처리로 피부 쓸림이 없이 부드럽게 착용 가능하다. 물속에서도 편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물놀이용 기저귀 ‘하기스 수영장기저귀 팬티형'과 ‘아티나 아쿠아슈즈’, ‘블루무역 스마트폰 방수팩’, ‘버팔로 스카이뷰 EC 썬블럭 그늘막 텐트’, ‘사노산 베이비 썬크림’ 등 다양한 바캉스 용품을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이 정성껏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