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은행, 부동산 플랫폼 강화…'신한 쏠랜드' 오픈

조정현 기자

신한은행은 통합 앱 ‘신한 쏠(SOL)’에서 부동산 및 관련 금융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신한 쏠 랜드(SOL Land)’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 쏠 랜드’는 기존 부동산 페이지의 기능 및 사용자 환경(UX/UI)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신한 쏠’에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매물 · 분양/청약 · 경매 등의 부동산 콘텐츠가 고객의 거주지 · 관심지역 · 보유 금융상품 등 고객 정보와 결합했다.

먼저 ‘매물’ 메뉴에서는 은행에 등록된 고객의 거주지를 인식해 최근 실거래가, 주변 인기 단지 매물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보여준다.

지도 및 주소 검색을 통해 새로운 매물을 조회하고 대출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최근 조회 단지’ 및 ‘고객 관심 단지’ 기능도 추가했다.

‘경매’ 메뉴에서는 ‘신한 옥션SA’를 연동해 ‘신한 쏠’에서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전문가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경매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의 부동산 팟캐스트와 신한은행 부동산 전문가의 칼럼을 제공하는 ‘트렌드’ 메뉴도 신설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로그인 만으로 매물, 청약, 경매 등 내게 필요한 맞춤형 부동산 정보와 대출, 청약 등 관련 금융 상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신한 쏠 랜드(SOL Land)’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 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한 쏠’ 신규 고객 및 관심단지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소품 및 가전제품 판매 업체 ‘집꾸미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